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HOME
  2. BOARD
  3. 자주하는질문

자주하는질문

이용안내 FAQ입니다.

게시판 상세
제목 상품이 잘못(오배송/불량)왔어요 교환or반품하고 싶어요
작성자
작성일 2016-05-21 22:05:55

상품의 오배송 또는 불량으로 인해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게시판 또는 고객센터로 접수 후 CJ대한통운(1588-1255)로 전화하셔서 착불로 보내주시면
동일상품으로 교환가능하며 교환택배비는 헤이바바에서 일체 부담하여 처리해드립니다
(타사택배 이용 시 착불이 아닌 선불결제 후 보내주세요)

1. 오배송/불량교환
- 오배송/불량상품 수령 후 동일상품으로 교환 시 → 무료
- 오배송/불량 상품 수령 후 다른 상품으로 교환 시 → 2,500원

2.오배송/불량반품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3만원 이상 → 무료
- 반품제외 실수령 상품 금액 3만원 이하 → 2,500원

※ 잘못된 상품의 검품 및 재준비 과정을 위하여 반드시 상품을 헤이바바 앞으로 보내주셔야 원활한 처리가 가능합니다

※ 오배송 및 불량상품의 경우 상품관리팀의 확인이 필요하며, 택배사 사고가 종종 발생하는 관계로 맞교환은 불가한 점 양해부탁드립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1661.7831

평일 : 오전10시 - 오후6시 / 점심시간 : 오후12시 - 오후1시 / 토,일,공휴일 휴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