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상품 수령 후 7일경과 되었을 경우 2.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향수냄새, 바디로션, 탈취제, 얼룩, 착용흔적 등) 3.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인위적인 수선, 세탁, 제품훼손 등) 4. 세탁한 제품, 수선한 제품, 착용한 제품 5.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 한 제품
※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번 검품하여 총 두 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체크하므로 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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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 상품 수령 후 7일경과 되었을 경우
2. 상품의 가치가 훼손된 경우(향수냄새, 바디로션, 탈취제, 얼룩, 착용흔적 등-시착용시에도 주의 부탁드려요)
3. 인위적으로 상품을 손상시킨 경우(인위적인 수선, 세탁, 제품훼손 등)
4. 세탁한 제품(세탁 후 발견한 불량은 초기 불량인지 여부를 확인 할 수 없습니다 세탁이전에 꼭 체크해주세요), 수선한 제품, 착용한 제품
5. 상세페이지의 세탁방법으로 세탁하지 않아 문제가 발생 한 제품
※ 상품은 공급처의 검품 후 입고되고 포장시 또 한번 검품하여 총 두 번에 걸쳐 불량상품을 체크하므로 (검품 및 포장과정 녹화되고 있습니다)
고객의 인위적인 훼손에 의한 불량은 정확히 가려낼 수 있으니 택배비 부담하지 않기 위한 인위적 훼손은 하지 말아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