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송완료로 확인되는 상품은 헤이바바에서 정상적으로 출고되어 택배사인계-이동-택배사배송완료(택배 기사님께서 고객님께 상품전달 후 배송완료처리하는 부분입니다) 순으로 처리되고 있습니다
실제상품을 수령 하지 못하였는데 배송완료로 확인되실 경우
배송메모에 남기신 메모가 없는지(경비실에 맡겨주세요,OO슈퍼에 맡겨주세요 등) 확인부탁드립니다.
이후에도 실제 수령을 못하셨다면
헤이바바 게시판 또는 고객센타 (1661-7831) 로 문의주시거나
배송추적 조회를 하시면 해당지점의 연락처와 배송담당 기사님의 핸드폰번호 확인이 가능하니 참고부탁드립니다.